오늘 본 상품

장바구니보기

고객만족센터

고객과 함께하는 팜투베이비

자주하는질문

Home 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
  • [회원] 추천인 제도는 무엇인가요?

    팜투베이비 회원 가입시 추천인 아이디를 등록해주시면 가입하신 회원분과 추천되신 회원분에게 포인트를 지급해드리는 이벤트입니다.

    회원가입 이 후 첫 주문한 제품이 모두 배송 완료된 후 7일이내에, 추천하신 분과 추천받으신 분 모두에게 각각 첫번째 구매금액의 10%씩 포인트가 자동지급됩니다.
  • [회원]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홈페이지 상단의 '마이페이지'를 클릭하시면 '내정보'란에서 개인정보를 수정하실수 있습니다.
  • [회원]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변경 할 수 있나요?

    비밀번호 변경은 홈페이지 상단의 [마이페이지]를 클릭하시면 [비밀번호변경]란에서 언제든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회원님의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하니 가입시 신중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[회원]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

    회원 ID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의 [로그인]을 클릭하신 후 [아이디 찾기] 에서 고객명, 휴대전화번호, 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시 입력하신 휴대전화로 회원 I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의 [로그인]을 클릭하신 후 [비밀번호 찾기] 에서 아이디, 고객명, 휴대전화번호, 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시 입력하신 휴대전화로 임시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보내드립니다.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[회원] 회원 탈퇴를 고려중입니다.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[마이페이지]를 클릭하시면 [회원탈퇴] 메뉴에서 비밀번호 입력 후 가능하십니다. 회원 탈퇴시 회원으로써 혜택과 회원등급에 해당하는 혜택, 적립된 포인트와 쿠폰이 모두 소멸됩니다. 회원 탈퇴시 주문 거래 내역을 조회하실 수 없으며 주문중인 제품이 처리중인 경우, 회원탈퇴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 또한 회원탈퇴 후 재가입시 기존 아이디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수령일 상품명 금액 수량 합계
금액합계
0
할인금액
0
배송비
0
총 금액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