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본 상품

장바구니보기

고객만족센터

고객과 함께하는 팜투베이비

자주하는질문

Home 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
  • [주문] 주문시 결제는 어떻게 하죠?

    결제는 안전한 올더게이트를 이용하여 카드/ 가상계좌 계좌이체(에스크로) 주문, 결제 가능합니다.
  • [주문] 주문 후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회원님이 주문하신 내역은 홈페이지 상단의 [마이페이지]를 클릭하시면 하단 [주문/배송조회]에서 주문일자, 제품, 금액과 배송진행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[주문] 이유식 주문시 어떤 단계를 신청해야 하는 지 알려주세요.

    팜투베이비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상단 [주문하기]에 마우스 포인터를 올려두시면 아기의 개월에 따른 이유식 단계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단계별 정보는 [제품소개]메뉴 하단 [제품이야기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[주문] 단계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Farm to Baby는 단계간 메뉴간 가격이 상이하여 단계 변경을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.

    단계 변경을 원하실 경우, 부분취소나 전체 취소를 통해 기존 단계를 취소 후 다음 단계로 재주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  • [주문] 취소, 교환, 환불을 하고 싶어요.

    주문 취소 - 주문마감시간과 동일하게 배송일 하루 전 오전 7시까지 홈페이지 게시글 및 고객센터(1577-7242, 평일 오전 9:00~17:00)를 통해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팜투베이비는 주문 후 생산방식으로 생산 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교환, 환불- 주문 후 생산방식과 신선식품 특성상 고객의 단순 변심이나 고객귀책으로 인한 취소,교환,환불은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게시판이나 1577-7242로 연락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.

    주문마감시간 전 홈페이지 로그인 후 직접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. 홈페이지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문배송정보 > 주문취소신청을 통해 직접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.

수령일 상품명 금액 수량 합계
금액합계
0
할인금액
0
배송비
0
총 금액
0